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월간임신이 제공하는 임신 출산 육아 정보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임신 4개월, 이달의 박스는 튼살박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5-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76

튼살박스

튼살오일, 튼살크림, 땅콩마사지볼, 브라연장후크, 천연과일젤리

튼살과 같은 갑작스러운 신체와 환경의 변화는 당신을 조금 우울하게 만들 수 있어요.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임신 중 우울한 기분을 겪는 비율은 40%에 달한다고 하니, 나의 행복한 임신을 위해 월간임신의 섬세한 케어는 필수! 건강하고 유쾌한 임신라이프를 응원하는 월간임신이 튼살계의 최애템들만 모아 큐레이션을 구성했어요. 우리 이제 걱정없이 꼼꼼하고 안전한 성분의 제품으로 스스로를 챙겨보아요!

영상으로 확인하기

월간임신TV

- 두 아이 엄마 서영님과의 튼살박스 언박싱& 튼살 관리 꿀팁 -

  1. 데저트에센스 100%퓨어 호호바오일 118ml

    01 소비자가 인정한 오가닉 오일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2018-19) 1위에 랭킹된 데저트에센스 호호바 오일은 애리조나 소노라 사막과 페루 사막에서 재배된 호호바 씨앗 100%로 이루어졌어요. 또한 냉압착, 비정제 추출로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호호바의 자연 성분을 그대로 담을 수 있었답니다. 이미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02 피부 장벽 보호 효과

    월간임신은 임신 중 호르몬 변화로, 갑자기 생긴 튼살로 약해진 피부 보호를 위해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을 선택했어요! 순도 100% 호호바 오일에는 피부 지질과 유사한 리놀산이 함유되어 피부장벽 보호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03 건조한 곳 어디에나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로, 바디/헤어/헤어 케어 뿐만 아니라 피지제거/네일 케어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2. 프라젠트라 마더스벨리 크림 120ml

    01 튼살크림 1위

    임산부들이 가장 많이 믿고 사용하는 프라젠트라의 벨리 크림은 탁월한 보습은 물론 여러번의 테스트를 통해 피부색, 탄력개선 등 효과가 확인된 제품으로 출산 전후로 사용하기 좋답니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흡수성으로 언제든 부담 없이 발라주기도 좋죠.

    02 많이보다 꾸준히

    튼살 크림은 많이 바르는 것 보다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중요해요. 잘 보이지 않는 아랫배, 등, 엉덩이에도 잊지 말고 발라주세요.

  3. 월간임신 땅콩마사지볼

    01 혈액순환도 중요해요!

    튼살은 기본적으로 피부의 탄력섬유와 연관이 되어있어요. 따라서 혈액순환이 촉진되면 보습 성분이 잘 흡수되고 피부의 탄력이 높아질 수 있죠. 그래서 월간임신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 중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땅콩마사지볼을 준비했어요.

    02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발을 땅콩볼에 대고 굴리거나, 벽에 땅콩볼을 댄 채로 기대기만 해도 어깨와 등의 근육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울 수 있어요. 무리해서 눕거나 체중을 과도하게 싣지 않아도 혈액순환을 도와준답니다.

  4. 월간임신 브라연장후크 2P

    임신으로 나타나는 체형변화는 어쩔 수 없는 것. 평소 쓰던 브라가 영 답답하다면 브라연장후크를 이용해 속옷을 늘려보세요. 가슴 아랫부분의 불편감을 한결 완화할 수 있어요. 기존 속옷 후크에 연결해 편안해진 가슴을 느껴보세요!

  5. 뷰티스위티즈 젤리

    독일에서 건너온 유기농 젤리 뷰티스위티즈는 콜라겐을 함유해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간식입니다. 100% 식물성 인증을 받은 비건 간식으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전 과정에 동물실험과 GMO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첨부파일 튼살박스_20200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